자료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에서 개발한 액션 RPG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의 출시 1개월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1~150레벨 유물~전설 장비 뽑기권’을 매일 지급하고, 동료 소환권, 레이드 티켓, 사탕 충전권 등을 추가로 선물하는 ‘푸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1월 2일까지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3시간 동안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통해 모험 모드에서 경험치·골드 획득량을 각각 50%, 100% 상향한다.

이와 함께 4:33은 ‘붉은보석2’ 100만 다운로드를 축하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이용자 모두에게 푸른당근 100개를 지급하고, 공식카페에 축하 댓글을 게시한 유저에게 붉은당근 30개를 제공한다. 여기에 댓글을 게시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선물한다.

엘엔케이에서 개발한 ‘붉은보석2’는 지난 13년간 일본을 포함한 동아시아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PC MMORPG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이다. 직업별로 특화된 능력을 지닌 6종의 모험가를 등장시켜 유저들에게 모험가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투를 보조하는 약 60여 종의 개성 넘치는 동료를 통해 수집의 즐거움도 더했다. 더불어 기본 육성 및 게임의 세계관을 파악할 수 있는 ‘시나리오 던전’과 함께 최고의 동료 ‘다섯 마법사’를 획득할 수 있는 ‘다섯 개의 탑’, 다른 유저와 함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실시간 파티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윤경호 4:33 사업3본부장은 “’붉은보석2’가 원작의 인기에 모바일 최신 트렌드가 반영되면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100만이 넘는 이용자들이 ‘붉은보석2’를 이용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개선을 통해 더욱 재미있는 ‘붉은보석2’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2016년 남은 하반기 동안 캐주얼 어드벤처 게임 ‘큐비어드벤처’, 삼국지와 블레이드 IP의 만남 ‘삼국블레이드’, 우주 전략 SF 게임 ‘인터플래닛’, 원조 넘버원 FPS의 귀환 ‘스페셜포스 모바일’, 국민게임 ‘활 for Kakao’의 공식 후속작 ‘활2’, 자동차 추격 총싸움 게임 ‘마피아’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