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의 신작, 웹ARPG ‘환성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10일부터 시작한다.

'환성온라인'은 중국에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판타지 사극 드라마 '환성'과 중국 유명 신예 작가 궈징밍의 소설 '환성'을 원작으로 한 웹ARPG다. 드라마는 f(x)의 빅토리아가 주연을 맡고 김희선이 우정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다.

녹스게임즈의 ‘환성온라인’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실제로 게임에서 육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드라마 애청자들도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지루할 틈이 없으며, 강력한 BOSS와 빙화전장 등 컨셉있는 전투를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디테일함이 살아있어 실감나는 맵과 쉬운 조작법, 특히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이 가능한 '전생 시스템'은 이 게임만의 핵심 콘텐츠다.

게임포털 사이트인 온게이트는 ‘환성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접속만해도 1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환성온라인’ 게임에 이용동의를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itemBay 1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온게이트 토큰 1만 원 이상을 충전할 경우 캐시 20%를 지급하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오는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중국 최고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만큼 이번 녹스게임즈의 ‘환성온라인’은 믿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판타지 웹ARPG라는 신선한 장르를 마음껏 즐겨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