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의 뮤직비디오 퍼즐 게임 루미네스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효리, 엄정화 등 신곡 가요 스킨을 추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여름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보다 흥미로운 게임 진행을 위해서, 점수가 높은 유저가 승리하는 레이스 모드에 아이템을 접목하여 전략적인 요소에 행운적 재미를 더했다.


또한, 80여종의 아이템 및 노아이템 맵을 추가하여 퍼즐의 재미와 긴장도를 높여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효리의 U-Go-Girl, 엄정화의 D.I.S.C.O, 자우림의 카니발아모르, 김현정의 살짝쿵 등 다양한 신곡 가요가 게임의 스킨으로 등장하여 게임 본연의 재미에 신곡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재미까지 더해진다.


그 외에도 빅뱅, SS501, 에픽하이, 쥬얼리, 초신성, 마이티마우스 등 다양한 가수의 뮤직비디오도 게임플레이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7월 31일부터는 양문형 냉장고, PMP등의 다양한 경품이 있는 핫 썸머 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루미네스 온라인은 계속해서 주어지는 두 종류의 블록들을 조합하여 하나의 완전한 정사각형을 만들어 나가는 방식으로, 화려한 영상과 리듬감 있는 효과음의 삽입으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게임이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