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싱타


싱타(대표 박재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그라이크 스타일 RPG ‘크로스로드 오브 시드’가 버전1.2.1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또 7일 연속 접속 특별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한다.

지난 11월 중순 퀘스트 시스템과 크로노타워 공략 층수 확장 등 한 차례 업데이트를 진행한 이후 두 번째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크로스로드 오브 시드를 더욱 즐겁게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콘텐츠의 추가와 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 및 연속 탐사 기능 등 UI추가 및 개선이 핵심이다.

먼저, 이번에 추가된 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은 던전에서 보스가 있는 지점까지 최단 경로로 이동하는 기능이다. 던전 내에 있는 어떠한 장애물에도 방해 받지 않고 던전보스에게 이동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동일한 던전을 자동으로 여러 번 탐사할 수 있는 연속 탐사 기능도 추가되었다.

이 외에도 메달상점(PvP상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액세서리 상품과 신규 유저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연속 접속 특별 보상도 적용하였다. 이번 업데이트 적용이후로 7일 연속으로 접속하면 번개의 지팡이를 선물로 준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싱타는 “11월 중순에 한 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서 부족하다고 느껴 또한 차례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이번에 유저들의 혜택과 각종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업데이트가 진행된 만큼 유저 여러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로스로드 오브 시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주요 업데이트

1)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

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을 이용하면 던전 보스에게 던전 내에 있는 어떠한 장애물에도 방해 받지 않고 최단 거리로 이동할 수 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는 경우, 던전 자동 플레이 버튼을 탭하여 끌 수 있다.

2)아레나(PvP)상점 액세서리 추가

아레나를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3)크로노타워 확장(40층 → 50층)

4)일일 퀘스트 시스템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