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123게임즈]


123게임즈(대표 신동준)가 서비스하고 중국 킹소프트(대표 저우토우)가 공동개발한 웹게임 MMORPG 협객전이 금일(8일) 그랜드 오픈했다.

협객전은 킹소프트의 대표 게임인 검협정현의 세계관과 정통성을 계승해 무당, 소림 개방 총 3개의 직업군, 총 5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명품 협객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다양한 경쟁 요소와 연출, 뛰어난 타격감을 앞세운 협객전은 방대한 콘텐츠와 이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UI(user interface)가 특징이다.

협객전은 오늘(8일)부터 123게임즈 홈페이지를 비롯해 게임매니아,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엠게임, 피카온, 온게이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오픈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의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초반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도와줄 ‘초보자 지원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벨에 따라 단계별로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123게임즈 곽진성 부장은 "협객전이 오늘 그랜드 오픈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초반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기에 부담 없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 주기를 기대한다" 말했다.

한편, 협객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