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일(수) 로한 오리진에 Origin Episode II '초월의 시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00레벨 캐릭터를 위한 무한성장 시스템인 초월 스테이터스의 도입과 막대한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는 타락한 영웅의 전당이 추가되는 대규모의 업데이트다.

초월 스테이터스를 이용하면 습득한 경험치를 사용하여 각종 스테이터스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획득 가능한 스테이터스는 힘과 민첩성, 체력, 지능, 정신력, 순발력 중 하나로, 획득 시 랜덤하게 결정된다.

획득한 스테이터스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플록스의 축복'을 이용하여 스테이터스를 재분배할 수 있다. 또한 '초월의 근원'을 이용해 본인이 원하는 스테이터스가 획득될 확률을 높이는 것도 가능하다. 초월 스테이터스는 100레벨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다.

타락한 영웅의 전당은 하위신들에게 세뇌된 종족들이 몬스터로 등장하는 곳이다. 특히 보스 몬스터의 경우 하위신들에게 세뇌된 영웅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체적으로 높은 난이도를 보유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몬스터가 일정 확률로 '경험치 주머니'를 드랍하며, 이를 통해 막대한 경험치를 습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초월 스테이터스와 타락한 영웅의 전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 초월 스테이터스를 통해 캐릭터의 추가 성장이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