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드래곤브라더스(대표 심호규)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대삼국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1월 5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삼국전’은 소설 ‘삼국지’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120여 명의 위,촉,오나라 및 기타 세력 장수들을 등용하고 50여 가지의 무장 스킬을 조합해 자신만의 특색이 있는 군단을 결성해 즐기는 전략 웹게임이다.

특히결성된 군단을 활용하여 소설 속 유명 사건과 주요 전장을 간접 체험 할 수 있고,세 나라가 벌이는 치열한 국가전을 직접 겪어 보고,다른 유저들과의 PVP도 즐길 수 있는 등,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삼국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략 게임 ‘대삼국전’을 그린볼트 회원들께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며,앞으로 자체적인 이벤트 등을 통해 그린볼트 회원만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그린볼트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회원들께 다양한 장르의 게임과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하는 ‘대삼국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린볼트 ‘대삼국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