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월 24일 발매 예정인 나루토 게임 시리즈의 최신 작품, 닌자대전액션게임 PS4용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한국어판)의 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의 내용을 모두 포함하며, 4차 인계대전 및 나루토와 사스케의 최종 결전에서 수십 년 후의 세계를 무대로, 7대 호카게가 된 ‘우즈마키 나루토’의 아들 ‘우즈마키 보루토’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체험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또한, 시리즈 특유의 미려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초월한 연출 표현으로 실감나는 닌자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본 작품에는 신규 모드 ‘보루토 전’이 추가 된다. ‘보루토 전’은 새로워진 나뭇잎 마을을 배경으로 동료들과 함께 펼쳐나가는 보루토의 새로운 모험과 배틀은 물론 극장판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영화의 유명 장면들 중 하나인 ‘중급 닌자 시험’, ‘최종 결전’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최대인 122명 이상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하며, 차세대 닌자와 합체 오의도 추가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고 화려한 싸움이 펼쳐진다.

본 작품의 예약판매는 1월 12일부터 시작한다. 예약판매특전으로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의 키비쥬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초회동봉특전으로는 스페셜 사운드 트랙(총 9곡)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와 특별 일러스트가 인쇄 된 리버시블 자켓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