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에 신규 서버 '빌헬미나'가 열린다. 오는 1월 18일(수)의 정기점검과 함께 추가되는 것으로, 기존의 레비나, 로키, 이둔, 헬렌에 이은 다섯 번째 서버가 된다.

성장을 지원하는 빌헬미나 서버만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18일(수)부터 2월 15일(수)까지, 약 4주간에 걸쳐 공격력 3%, 방어력 3%, 경험치 30%가 증가하는 빌헬미나의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빌헬미나의 축복 버프의 경우 평일에는 22시에서 24시 사이, 주말(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에는 매일 24시간에 걸쳐 적용된다.

스마트 매칭을 통해 입장하는 통합 서버에서는 버프가 적용되지 않으며, 빌헬미나 서버에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수가 한도에 달하면 대기열 및 캐릭터 생성의 제한이 발생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개인전을 바탕으로 한 PVP 전장인 '생존의 시험장'과 함께 몽환의 크란헤임 10인 공격대 던전의 영웅 난이도가 추가된다.

이외 에오스의 서비스 시작 100일을 기념하는 감사 선물 이벤트와 설날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신비한 성소에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빌헬미나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클래스별 최고 레벨에 도달할 경우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1월 18일(수)의 정기 점검 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