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사이드]
중국의 정식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대규모 액션전략 MMO RPG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는 지난 21일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개최한 ‘올데이랜파티’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신도림에 위치한 나이스게임 TV PC방과 방송 제작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올데이랜파티’ 행사는 선정된 100인의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오전의 RPG 체험과 오후의 파티플레이 미션 및 길드전쟁 체험 순서로 진행되었다.
오후 6시까지 진행된 ‘올데이랜파티’ 행사는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와 유저간의 QA시간을 끝으로 정식 일정을 마감하고 나이스게임 TV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겨 8명으로 구성된 5개팀이 참가하는 길드전쟁 친선경기가 이어졌다..
길드전쟁 친선경기는 100인의 ‘올데이랜파티’ 유저 중 친선경기 참가를 희망한 40인이 팀 당 8명씩 5개팀으로 구성. ‘킹덤언더파이어2’의 길드전쟁 컨텐츠의 전쟁시스템에 따라 거점 점령을 위해 경쟁하는 3번의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친선경기에 참가한 5개의 길드는 당일 결성된 팀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팀워크를 보여주며 명승부를 연출해 경기를 지켜보는 블루사이드 개발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거점 점령을 위한 최종 공성전 경기는 개발진들도 전혀 예측하지 못한 전략을 들고 나온 공성길드가 초반부터 수성길드의 전력을 분산시키며 일방적으로 승리하는 듯 했으나 전열을 가다듬은 수성길드의 협공방어에 막혀 승부를 예측하기 힘든 공방으로 이어졌다. 하지만 결국 초반 전세의 우위를 바탕으로 착실히 밀어붙인 공성길드가 거점 점령을 성공시키며 승부가 마감되었다.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올데이랜파티 행사에 참석해 주신 유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정말 오랜만에 갖는 유저들과의 만남이라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고 생각한다. 향후에도 이 같은 행사를 좀 더 자주 진행할 예정.” 이라며 행사를 마감하는 소감을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3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