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는 오늘(24일), 킹덤언더파이어: 히어로즈를 PC로 이식, 스팀을 통해서 출시했다. 킹덤언더파이어: 히어로즈는 킹덤언더파이어 IP를 활용해 2005년 9월 Xbox용으로 출시된 국산 콘솔 전략 액션 게임이다.

킹덤언더파이어: 히어로즈는 전작 킹덤언더파이어: 크루세이더와 마찬가지로 RTS의 전략과 병과 시스템, RPG의 육성 요소와 액션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지휘관 캐릭터뿐만 아니라 기병, 보병, 창병, 궁병 등 다양한 병과의 유닛을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전작부터 이어진 날씨 및 지형의 고저차, 무기의 상성과 진영의 밀집도, 바람 등 각종 요소를 활용해 전황을 바꾸는 디테일을 한 층 더 살린 전투를 보여준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유저가 지휘관을 직접 조작, 적 부대의 적장을 물리치면 해당 전투를 승리하는 시스템을 채택해 컨트롤로 불리한 전투를 역전할 수 있게끔 했다. 또한 지휘관 영웅이 적을 공격하고 쓰러뜨리면서 얻은 스킬포인트로 다양한 액티브 스킬을 활용하는 등 부대 지휘와 영웅 컨트롤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해나가야 한다.

킹덤언더파이어: 히어로즈에서는 여기에 한 층 더 다양해진 병종과 규모가 확장된 미션, 그리고 더욱 많은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킹덤언더파이어는 스팀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7월 2일까지 15%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