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2월 14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액션 게임 “For Honor™(이하 ‘포 아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늘, 1월 26일 23:00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 아너”는 근접 전투의 강렬한 액션 쾌감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심리전을 절묘하게 융합시킨 상반기 최고의 액션 대작으로,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 신청을 완료한 유저들은 오늘부터 한국어로 베타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예약판매에 앞서 게임매체 ‘인벤’과 협력하여 ‘겜수다’(https://youtu.be/-YYqpiAQxcY)에서 한정판 실물을 공개할 예정이다. 전문 기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감상을 들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세한 설명도 가미되어 있어 예약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참고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한국 유저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개발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공식 포럼을 개설 및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공식 포럼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22092067477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멋진 플레이를 선보인 순간들을 영상으로 촬영해 공유하는 “베스트 플레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당첨 내역에 따라 “포 아너” 게임 패키지 또는 한정판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