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럽 지역의 퍼블리셔인 빅벤 인터랙티브(Alain Falc,CEO)와 협력하여 2월 23일 발매 예정인 PS4, PC용 레이싱 게임 “월드 랠리 챔피언십 6”의 한국어판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밝혔다.

“월드 랠리 챔피언십 6(이하 ‘WRC 6’)”는 2016 FIA 월드 랠리 챔피언십 시즌의 유일무이한 공식 레이싱 게임이며, FIA 및 WRC 프로모터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았다. 각종 WRC 관련 이벤트와 드라이버, 코스 등의 사실적인 데이터를 수록하여 가장 현실에 가까운 월드 랠드 챔피언십을 체험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2월 15일부터 2월 21일까지 진행하며, ‘Toyota Yaris WRC Test car’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덕트 코드와 WRC+ 3개월 구독권을 등록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WRC+ 플랫폼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랠리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경기별로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식 플랫폼이다.

예약판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45,000원(PC), 59,800원(PS4)이며, 예약특전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를 지속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