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3D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에서는 ‘보물상자’와 ‘홀로 스코프’ 코스튬 등 총 2종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 4일 밝혔다.

금번에 업데이트 되는 ‘보물상자’ 아이템은 ‘나무/금색/은색/동색 보물상자’등 총 4개로 구분되며, 상자를 획득하게 되면 랜덤으로 한번에 다수의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보물상자 아이템은 기존에 지급되었던 아이템들과는 달리 최고의 성능과 희소성을 보유한 특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보물상자 아이템과 함께 업데이트 된 ‘홀로 스코프’ 아이템은 스카우트 전용 캐릭터의 코스튬으로써, 고도로 훈련된 스카우트들이 사용하는 스코프의 디자인을 그 대로 사용하고 있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이재민 팀장은 “지금까지 이벤트 전용 아이템으로만 사용되었던 보물상자 아이템이 겟앰프드 유저분들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올 가을 업데이트 때 정식 아이템으로 선정 되었다.”며, “향후에도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겟앰프드가 되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규 아이템 2 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