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사 Ska Studios에서 개발한 2D 액션 RPG '솔트 앤드 생츄어리(Salt and Sanctuary)'의 한국어판이 스팀에 출시됐다. 기존에 구입한 유저라면 업데이트를 통해서 한국어를 이용할 수 있다.

'솔트 앤드 생츄어리'는 박자감 있는 전투와 아름다운 2D 그래픽, 풍부한 RPG 요소를 결합하여 만들어진 2D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시체가 배회하고, 잊힌 문명과 피로 물든 감옥, 훼손된 건축물 등이 만연하는 섬을 탐색하고 수수께끼를 풀어나가야한다.

정신을 차려보니... 그곳은 저주받은 섬이었다.

이국에 결혼하러 가는 공주를 호송하던 도중, 불의의 사고로 인해 배가 난파됐다. 의식을 잃은 주인공은 떠내려가 낯선 섬의 해안가에 도착했다. 공주도 섬에 난파되었을 거라는 생각에 다급해진 주인공은 섬으로 들어섰으나, 괴이한 광경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었다.

유저는 섬에 있는 강적과의 전투 전략을 구상하며, 적을 쓰러뜨리고 솔트(경험치)를 입수해야한다. 솔트는 주인공이나 무기를 강화하는 데 쓰인다.

한편, '솔트 앤드 생츄어리'는 지난 2016년 Sony Japan으로부터 PlayStation 스페셜 인디 어워드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 바로가기: 'Salt and Sanctuary' 한국어판 스팀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