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청나게 상향된 붉귀의 옵션, 높은 AC와 명중 등 공/방 옵션이 일품


신성한 반지가 추가되면서 '반지'의 중요성이 더 부각된 가운데 '스냅퍼 반지'까지 상향 조정됐다. 용반과 비교했을 때 다소 부족해 보였던 체반과 마반 등에 AC를 비롯한 명중, 리덕션, 마법 적중 및 회피가 추가되는 등 기존보다 더 강력해진 모습이다.

이와 함께 룸티스 귀걸이도 작은 변화가 있었다. 검귀가 추가되면서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던 '붉귀'에 추가 AC와 근/원거리 명중 옵션이 붙게된 것이다. 일반 붉귀는 +6부터 AC -6이 추가돼고, 축은 +5 인챈트부터 AC -7이 주어진다. AC는 인챈트 수치가 +1 오를 때마다 -1씩 더 떨어지게 됐다.

스냅퍼 반지와 룸티스 귀걸이는 대부분의 캐릭터가 '필수'로 착용해야할 정도로 인챈트 수치에 따라 최고의 옵션이 주어진다. 대부분 명품 옵션으로 구성됐기에 현재의 리니지는 액세서리 4개의 부위에 스냅퍼 반지와 룸티스 귀걸이를 착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장비를 착용하더라도 캐릭터와 장비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인챈트에 대한 부담과 캐시 아이템이라는 점이 부담되겠지만, 같은 종류의 반지/귀걸이 상자를 3개 반납하면 100% 확률로 +3 인챈트된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으니, 시장에서 약 200만 아데나 내외로 상자 3개를 구매한 뒤, 앞서 말한 교환 시스템을 이용하여 최소 +3 정도의 스냅퍼 반지와 룸티스 귀걸이를 갖춰두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