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리니지 '룸티스 귀걸이 & 스냅퍼 반지' 상향, 추가 AC와 명중 회피까지
장요한 기자 (Roah@inven.co.kr)
신성한 반지가 추가되면서 '반지'의 중요성이 더 부각된 가운데 '스냅퍼 반지'까지 상향 조정됐다. 용반과 비교했을 때 다소 부족해 보였던 체반과 마반 등에 AC를 비롯한 명중, 리덕션, 마법 적중 및 회피가 추가되는 등 기존보다 더 강력해진 모습이다.
이와 함께 룸티스 귀걸이도 작은 변화가 있었다. 검귀가 추가되면서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던 '붉귀'에 추가 AC와 근/원거리 명중 옵션이 붙게된 것이다. 일반 붉귀는 +6부터 AC -6이 추가돼고, 축은 +5 인챈트부터 AC -7이 주어진다. AC는 인챈트 수치가 +1 오를 때마다 -1씩 더 떨어지게 됐다.
스냅퍼 반지와 룸티스 귀걸이는 대부분의 캐릭터가 '필수'로 착용해야할 정도로 인챈트 수치에 따라 최고의 옵션이 주어진다. 대부분 명품 옵션으로 구성됐기에 현재의 리니지는 액세서리 4개의 부위에 스냅퍼 반지와 룸티스 귀걸이를 착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장비를 착용하더라도 캐릭터와 장비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인챈트에 대한 부담과 캐시 아이템이라는 점이 부담되겠지만, 같은 종류의 반지/귀걸이 상자를 3개 반납하면 100% 확률로 +3 인챈트된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으니, 시장에서 약 200만 아데나 내외로 상자 3개를 구매한 뒤, 앞서 말한 교환 시스템을 이용하여 최소 +3 정도의 스냅퍼 반지와 룸티스 귀걸이를 갖춰두는 것이 좋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