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저스티스소프트]


저스티스소프트에서 개발한 스킬배틀 1:1 전략 게임 ‘택티컬리더’가 3월 13일(월)부터 3월 26일(일)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한 CBT를 진행한다.

‘택티컬리더’는 다양한 능력과 스킬을 가진 유닛들을 자신의 팀으로 편성하여 상대방과 전략적으로 겨루는 턴 방식의 1:1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 유닛의 능력 및 고유 스킬을 활용하여 상대방의 전략에 대응하고, 자신의 전략을 풀어나갈 수 있다.

TCG처럼 효율적인 자원 사용을 요하는 동시에, SRPG의 공간 개념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택티컬리더의 매력이다.각 유닛을 효율적으로 소환하고, 소환된 유닛의 행동 반경을 고려해 전략적인 전투를 풀어나가야 승자가 될 수 있다. 또한 유닛의 스킬들이 각자 독특한 전략적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매 판 다채로운 게임 전개가 이루어진다.

‘택티컬리더’의 CBT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든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CBT 참가자는 1:1 대전을 포함한 게임의 전반적인 플레이를 체험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스페셜 리더 캐릭터 및 카드팩을 얻을 수 있다.

'로스트사가’, ‘서바이벌프로젝트’를 개발한 저스티스소프트의 권대윤 대표는 “이전 작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정직하게 개발할 것을 약속 드린다”며,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한 비용 절감으로 서비스 종료 없는 평생 서비스를 보장하겠다" 고 덧붙였다.

‘택티컬리더’의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iOS 버전은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