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버티고우 게임즈(대표 김정환)가 개발한 FPS게임 ‘블랙샷’이 신규 맵 ‘시탕 블루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시탕 블루스 징집 명령> 이벤트를 9월 18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맵 ‘시탕 블루스(Xi-tang Blues)’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3’의 ‘토끼발’을 패러디 한 ‘호랑이 발’에 관한 스토리를 배경 컨셉으로 하여 디자인한 것으로, 맵의 이름인 시탕(西唐)은 실제로 영화 속에 등장했던 장소이기도 하다.

중앙에 흐르는 개천을 사이에 두고 좁은 골목길을 종횡무진 가로 지르며 전투에 임할 수 있는 팀 데스 플래그 맵인 ‘시탕 블루스’는 적이 어디에서 튀어나올지 모르므로 플레이어로 하여금 시종일관 긴장감을 늦추지 못하도록 한다. 또한 전체적으로 뚫린 구조를 가지고 있어, 한 쪽이 장악 당한 경우 중간에 있는 개천을 이용해 역습이 가능하다. 특히 물 속에서의 전투는 새롭게 선 보이는 것으로써, 물 속에 숨어 적을 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랙샷’은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시탕 블루스 징집 명령>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동안 ‘시탕 블루스’를 플레이 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엄원동 PM은 “새롭게 추가된 시탕 블루스 맵에서 블랙샷의 시원한 타격감을 느껴보시고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 편, ‘블랙샷’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켜 줄 신규 총기 ‘GALIL’과 ‘GLOCK21’를 추가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샷’ 공식 홈페이지(www.blackshot.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