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엠


세계적 대히트 모바일 게임인 ‘유희왕 듀얼링크스’가 한국에 정식 출시된다.

일본 코나미(KONAMI)는 ‘유희왕 듀얼링크스’의 한국 사전 예약 이벤트를 4월 4일부터 시작한다.

‘유희왕’은 지난 `96년부터 연재 만화로 시작해 TV애니메이션과 카드 게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인기 컨텐츠로 ‘유희왕 듀얼링크스’는 ‘유희왕’ 시리즈의 공식 모바일 게임이다.

‘유희왕 듀얼링크스’는 코나미 자체 개발작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스토리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게이머는 카이바, 조이 등 유희왕 원작의 인기 캐릭터부터 ‘푸른 눈의 백룡’, ‘블랙 매지션’ 등 애니메이션 원작의 인기 카드들까지 원작 그대로 만나보고 전 세계의 다른 게이머 및 친구와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유희왕 듀얼링크스’는 2016년 11월 일본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유럽, 남미 등지에서 입소문을 타며 전 세계 3,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현재 원작의 인기 못지 않은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 한국 정식 발매 버전은 기존의 한글 자막 외에도 한국어 음성 더빙까지 지원해 게이머는 더욱 생생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블랙 매지션, 푸른 눈의 백룡 카드와 슬리브, 어둠의 유희 캐릭터, 카이바 듀얼 필드, 게임머니인 잼 25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유희왕 듀얼링크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겜셔틀, 코드뱅크, 게임팻, 모비와 같은 사전예약앱 또는 인벤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