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머글


㈜머글(대표 오두일)은 7일, 삼국지를 모태로한 웹전략게임 ‘삼국지연의’에 신규 서버 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연의’는 삼국지의 배경인 위,촉,오 삼국의 한 장수가 되어 천하를 제패한다는 내용의 웹전략게임. 삼국지를 모태로한 게임 중 군단 운영의 묘를 제대로 살리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군단이란 이름으로 세명의 장수가 하나가 되어 움직이게 되며, 군단을 통솔하여 각 성들을 공략하거나, 게임 내 황건잔당, 조공의길과 같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시킬 수도 있다. 군단을 잘 이용하여 자신이 속한 세력이 천하를 제패하도록 만드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각 장수들은 자신만의 특별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착용하는 무기나 방어구를 직접 제작할 수도 있다. 특별한 능력의 보석을 착용하여 능력을 높이는 시스템도 존재한다. 또한 각 장수마다 보병, 궁병, 기마병 등 궁합이 잘 맞는 병과도 존재, 자신이 가진 장수의 특징들을 잘 파악하고 활용해야 최고의 군단을 운용할 수 있게 된다.

7일간 접속만해도 고급 장수인 축융 신장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자유게시판, 스크린샷게시판 등의 참여로 많은 양의 금원보(게임 내 캐시)도 받을 수 있으며, 첫 충전, 누적 충전 등 많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아이템도 선물로 제공된다.

머글 오두일 대표는 “신규 서버 오픈으로 다시 한번 유저들의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을 것이다. 조만간 진행 예정인 전서버적인 이벤트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삼국지연의’는 네이버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도 동시 오픈, ‘삼국지연의’를 즐기고 싶은 유저들은 평소 이용중이던 게임 포털을 통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