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닉스소프트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의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은 상급 아이템으로 진화시키는 시스템을 4월 11일(화) 전격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상급 아이템 진화 시스템은 황금 장비를 시작으로 진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금번 업데이트로서는 무기 및 방어구까지 전부 진화할 수 있어, 칼 온라인의 중 및 고레벨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비를 진화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화의 재료로 사용되는 각 혼들의 조각들을 게임 내 사냥을 통해 모아 혈룡의 혼과 비천의 혼으로 가공하여 원하는 등급 장비의 진화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급 아이템 진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장비 진화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혈룡의 혼을 이벤트 성으로 저렴한 가격에 한정기간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무기와 방어구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켜 칼 온라인의 상위 콘텐츠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상급아이템 진화 시스템과 함께, 각각의 상위 등급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경로가 확대 되어 더욱 재미있게 칼온라인의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상급아이템 진화의 시작’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