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카이트 게임즈(Kite Games)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서든 스트라이크 4(Sudden Strike 4)’의 한국어판을 오는 6월 PC 및 PS4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든 스트라이크 4’는 제 2차 세계대전의 전장을 무대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연합군이나 독일군, 혹은 소련군의 지휘관이 되어 3가지의 장대한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독일의 하인켈 He-111 폭격기, 러시아의 T-34탱크, 영국의 호커 타이푼, 그리고 악명 높은 판저캄프바겐 등 100여가지의 다양한 유닛들이 등장하며, 서든 스트라이크 시리즈 최초로 전장의 영웅이었던 조지 패튼, 버나드 몽고메리 등 9명의 지휘관을 선택하여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보병과 건물을 점령함에 있어 적 탱크의 약점을 파악해야 하며, 기습 작전과 더불어 중요한 위치를 선점하고 파괴적인 공습을 지시하여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또한, 20개 이상의 싱글 플레이어 시나리오, 챌린지 위주의 스커미시 모드, 네트워크를 통한 멀티 플레이어 대전를 플레이할 수 있다. PC의 경우 스팀 워크샵을 통한 게임 편집 기능을 지원한다.

‘서든 스트라이크 4’ PC, PS4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