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수집 RPG'루티에 RPG 클리커'에서 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서번트 시스템'이 추가된다. 서번트는 게임내 등장하는 중간보스 몬스터를 일정 수 이상 처치하면 획득을 할 수 있으며 30여종, 2가지 버전 총 60개의 서번트가 추가되면서 자신이 획득한 서번트를 수집된 앨범형식으로 볼 수 있는 '서번트 앨범'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자신이 획득한 서번트를 이용할 수 있는 '탐험 던전 콘텐츠'도 추가된다 총 4종류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이 육성한 서번트의 능력치에 따라 탐험 성공률이 올라간다. 탐험에 성공하면 게임내 사용가능한 마력결정과 소환포션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나의 서번트 크류'와 '성공적인 첫 탐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루티에 RPG 클리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 그리고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지난 3월 14일 아이폰 서비스를 시작한지 5일만에 앱스토어 게임 3위에 오른데 이어 일주일만에 롤플레잉 장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루티에 RPG 클리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