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의 <루티에 크로니클>이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1주년 이벤트’는 ‘루팅에 크로니클’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신규 레이드 ‘젤리 로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나오는 ‘주사위 게임’ ▲한정 복각 ▲7일출석판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젤리 로드’ 레이드는 기존 레이드보다 한층 강력해져 새로운 공략을 해야 하며 다양한 전투가 가능하여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이용자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1주년 기념 특별 출석판’을 비롯해 ‘1주년 주사위’, ‘유적 및 레이드 입장 2배’, ‘신규 및 복귀 유저 출석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한정 복각’을 통해 기간한정으로 구매 가능했던 캐릭터의 프리미엄 코스튬을 1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 ‘제목 짓기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루티에 크로니클’의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