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SRPG ‘그랑블루 오디세이’ 의 사전예약자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3월 말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그랑블루 오디세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비, 캐시슬라이드, 코드뱅크 등 국내 주요 마켓 및 모바일 쿠폰 미디어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16일 기준 총 사전 예약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그랑블루 오디세이’는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제작된 총 120여 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 육성할 수 있으며, ‘스위칭’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SNG 요소가 포함된 ‘홀리 타운’ 등을 통한 깊이 있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월드맵 및 마을 구성을 통해, 과거 콘솔 게임에 향수를 지니고 있는 유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그랑블루 오디세이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초신석 200개, AP +10 포션 10개, 영웅 경험치 부스터 3개) 쿠폰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등록 하면 기본 아이템에 추가로 4성 캐릭터 1종과 2성 캐릭터 1종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캐릭터 투표 이벤트, 기대평 작성 이벤트 등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 굿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의 푸짐한 경품도 함께 지급된다.

한편, ‘그랑블루 오디세이’는 4월 20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동시 출시를 예고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구름컴퍼니 김학기PM은 “본인부터 과거 콘솔 게임 마니아였던 만큼, 즐기는 마음으로 그랑블루 오디세이를 준비할 수 있었다. 그 마음을 유저분들이 알아주신 것 같아 감사드리며, 런칭 후에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랑블루 오디세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