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지난 10월 27일 발매된 판매 중인 PS4용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심연의 무녀’ 제1장 ‘환무의 탐구자’를 5월 16일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은 가상 현실 온라인 게임을 테마로 한 인기 작품 ‘소트 아트 온라인’의 게임화 최신 작품으로, NPC 소녀 ‘프리미어’와의 만남으로부터 시작하는 아인클라드의 창생을 둘러싼 이야기가,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세계에서 그려진다. MMOPRG의 느낌은 그대로, 보다 액션성을 높인 시스템으로 ‘유사 MMO 액션 RPG’로 진화. 동료들에게 빠르게 지시를 내리고 4명 파티로 연계 스위치가 가능하게 된다.

이번 ‘환무의 탐구자’는 키리토 일행이 아인크라드의 성에서 새롭게 발견한 스테이지를 무대로 그려진다. 새로운 스테이지는 마그마와 열파가 몸을 불태우는 가혹한 대지로, 새로운 몬스터들을 상대로 고전하고 있는 키리토 일행의 앞에, 후드를 깊숙하게 눌러 쓰고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수수께끼의 인물이 등장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