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비펀]


유비펀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MMORPG '데카론'이 8일부터 약 두 달간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던전을 비롯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데카론'에서는 새롭게 ‘운도 마조키에의 시험’ 던전과 ‘헬리온 방어구 세트’를 선보이고 업데이트 기념 세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운도 마조키에의 시험’은 독특한 구조의 6속성으로 이루어진 방으로 해당 던전에 도전할 때마다 색다른 방식으로 플레이 하게 되는 특징이 있다.

‘신규/복귀 다 가져라!’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규 또는 복귀 유저에게만 특별히 데카론 수습 면허증을 발급하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경험치 등 역대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그리고 누구나 접속만 하면 12주년 황금 주화를 지급하는 ‘차별금지! 모두 다 가져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사냥을 통해 문자를 획득하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데카론 전설의 문자를 모아라!’이벤트와 ‘전설의 월척을 낚아라’를 통해서는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는 등 데카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데카론의 이봉재 이사는 “지난 12년 동안 변함없이 데카론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며, “12주년을 맞아 신규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와서 데카론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