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가 신작 '神(신)조자룡'(이하 '신조자룡')의 홈페이지를 5월 10일 오픈하고, CBT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조자룡'은 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으로, 현재 중국, 대만, 태국 3개국에서 서비스중이며, 중국 3대 포털을 포함한 약 50여 개의 포털에서 서비스하고 평균 동시 접속자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몰이 중이다.

원작인 '무신 조자룡'은 중국, 한국, 유명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100억 뷰를 달성하는 등 인기 드라마이기도 하다. 또한, '신조자룡'은 원작의 인기를 이어 '10대 웹게임상', 'IP개편 웹 게임상'등 주요 상을 수상하며 중국을 대표하는 웹게임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신조자룡'은 조자룡과 하후경의, 초선, 여포 등 드라마 속 등장인물을 유저가 선택해 육성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삼국지의 주요 인물들을 동료로 영입해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CBT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한정 칭호를 지급하며, 사전 가입 쿠폰 외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CBT에서 사용 가능한 무장, 승급단, 금화와 같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4종 이 지행되며, 홍보 이벤트 등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유저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노블게임즈 김진태 대표는 "노블게임즈가 첫 오픈하는 게임인 만큼, '신조자룡'에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고 있으며, 보내주시는 관심에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며, "5월 말 예정되어 있는 CBT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