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노블게임즈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에서 2017년 첫 오픈한 신작 웹게임 '神(신)조자룡'(이하 '신조자룡')이 6월7일 정식서비스 오픈 이후 신규서버 10개를 오픈하며 순항 중이다. 원작인 중국 인기 드라마 '무신조자룡' IP와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되었던 성공적인 CBT의 결과로 평가된다.

'신조자룡'은 이미 중국에서 2016년 주요 상을 휩쓸며 대작 웹게임의 대표 주자로 알려져 있으며 태국, 대만에서도 중국 못지않은 인기를 얻었고, 한국 에서도 오픈 직후 동시접속자 수가 빠르게 상승, 오픈 당일에만 총 3개의 신규서버를 오픈하는 등 신작 웹 RPG 흥행게임의 대열에 합류하며 2017년 상반기 웹 게임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된다.

'신조자룡'은 삼국지 등장인물을 소환하여 같이 전투 할 수 있는 무장, 미인 시스템과 이들을 적절히 배치해 추가 속성과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진법 등 유저들이 고민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많은 웹게임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1:1문의 뿐만 아니라 자유게시판, 인게임 등 유저들과의 소통의 공간을 넓혔고, 유저들이 요구하는 개선점이나 문제점들에 대한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픈 직후 접수된 유저 건의와 개선점들을 첫 업데이트에 발빠르게 적용하는 등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다.

현재 신조자룡은 10여개의 서버가 오픈되고 동시접속자가 꾸준한 증가를 보이며, 근래 오픈한 웹게임 중 단연 높은 성적으로 흥행중이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가능한 모든 부분에서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적으로 불가능한 부분이라 하더라도 비슷한 다른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말 뿐만이 아닌 진짜 차별화 된 운영과 전략으로 게임 이용에 불편사항을
제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신작 웹게임 '신조자룡'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