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수), '삼성과 함께하는 오버워치 대학 라이벌전'이 개최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공인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5월 11일(목)부터 18일(목)까지 참가 접수를 받으며, 5월 20일(토)~21일(일) 양일간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서 5월 24일(수) 진행되는 결선에 진출할 학교 대표 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려대학교, 동국대학교, 서강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연세대학교, 한국과학기술원(KAIST, 카이스트), 한양대학교, 포항공과대학교 (학교명 가나다순) 총 8개 학교의 재학생이 참가 대상이 되며,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의 경우는 3대3 라이벌전과 6대6 라이벌전에 모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고, 이외 6개 대학교에서는 3대3 라이벌전에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예선은 각 대학교 인근의 PC방에서 진행되며(장소 추후 공지 예정), 예선을 통해 선발된 각 대학교의 대표들은 24일(수) 오후 6시 고려대학교 민주광장에서 진행되는 결선에 참여하게 된다. 3대3 라이벌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수여되며, 준우승 100만원, 4강 50만원, 8강 25만원의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의 1대1 라이벌전 형태로 진행되는 6대6 라이벌전은 우승팀에게 상금 300만원이, 준우승 팀에게 상금 2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고려대학교의 축제 기간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오버워치 대학 라이벌전에는 아이돌 그룹 오마이걸, 라붐 등의 축하 공연과 함께, 현장에 준비된 삼성 게이밍 노트북/데스크탑(오디세이) 체험존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오버워치 전용 게이밍 기어 등 푸짐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공연 및 이벤트는 참여 대학교 학생 외에 오버워치 유저라면 누구나 관람 및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대회에 사용되는 노트북/데스크탑 오디세이는 고성능 프로세서와 최신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헥사플로우 통풍구를 통한 탁월한 발열제어 및 WASD 자판을 강조하는 등, 게임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노트북/데스크탑이다.

'삼성이 함께하는 오버워치 대학 라이벌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세부 규정은 다음 페이지(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팀원 찾기 게시판'(링크)을 통해서 대회에 참가할 팀원을 모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