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신한은행 스페셜포스 체크카드’ 를 새로 발급받거나 사용할 경우, 푸짐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체크카드 발급시 30,000 SP와 CAMO-M4A1 총기 아이템 30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e-스포츠통장을 개설하거나 신한은행 용돈관리 서비스인 bob서비스를 가입 할 경우 신한은행 조끼아이템과 속도업 팩키지 및 GOLD AK-47S 총기아이템 등 30일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체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추첨을 통해 스페셜포스 한정 지포 라이터와 씨클라우드 호텔 숙박권 및 30만원, 10만원, 5만원 금액이 충전된 신한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현재 온게임넷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신한은행배 스페셜포스 7차 마스터리그’ 녹화현장에서 신한은행 체크카드를 제시하면 풍성한 먹거리가 공짜로 제공된다.

드래곤플라이 마케팅팀 김범훈 부장은 "E스포츠 대표카드인 ‘신한은행 스페셜포스 체크카드’ 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포스의 게이머들이 풍성한 혜택을 얻기를 바라며, 신한은행과 함께 하는 스페셜포스 방송 리그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페셜포스와 신한은행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