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에서 10월 9일부터 대규모 게임 콘텐트인 ‘ACT4: 엘 라이징’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10월 23일까지 총 3주간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되며, 주요 콘텐트는 ‘우편 시스템’, ‘칭호 시스템’, ‘아이템 속성 인첸트 시스템’ 등이다.

10월 9일 추가된 콘텐트인 ‘우편 시스템’은 한 명의 게이머가 보유하고 있는 복수 캐릭터들의 게임머니(ED), 게임아이템 등을 캐릭터간에 전송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게임 내 시스템이다.

이외에 ‘칭호 시스템’과 ‘아이템 속성 인첸트 시스템’은 각각 오는 10월 16일과 23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칭호 시스템’은 게임 내 미션을 통해 특별한 옵션을 가진 칭호를 획득해 차별화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며, ‘아이템 속성 인첸트 시스템’은 기존 게임 아이템을 분해해 만든 재료아이템들을 업그레이드해 새로운 속성과 기능이 추가된 아이템으로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월 29일까지 총 5개의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각의 상세 이벤트명은 ‘엘의 미스터리 퀘스트’, ‘하나하나를 이 기회에 즐겨보자’, ‘ACT4가 쏜다, 스킬 슬롯 체인지 7일권’, ‘주말 접속 이벤트’, ‘ACT4 업데이트 기념 빅3 패키지 아이템 한정 판매’ 등이며, 최신 MP3플레이어(아이리버 E100), 문화상품권,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