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이 대한테니스협회(회장 조동길)가 주최하는 국제 주니어 테니스 선수권 대회 현장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대한민국 테니스의 미래를 짊어질 꿈나무들이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대회는 ‘ITF 골드슬램 컵 국제 주니어 테니스 선수권 대회’라는 명칭으로 서울시 장충 테니스 코트장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2일 까지 8일간 진행된다. 국제테니스연맹(ITF)과 대한테니스협회(KTA)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대회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대회장 입장이 가능하다.

‘골드슬램 컵 대회’라는 명칭에 걸맞게 드래곤플라이는 대회 현장에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7일과 28일 양일간 대회 현장에 마련된 ‘골드슬램’ 체험존 부스를 방문해 간단한 회원인증 절차를 거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권 추첨을 통해 제주 뉴 아시아 호텔 숙박권 5매 및 윌슨 테니스 라켓, 테니스 가방, 테니스 모자, 테니스 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체험존 방문자에게는 ‘골드슬램’ 스트레스볼과 티셔츠도 무료로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마케팅 팀의 김범훈 부장은 “선선한 늦가을의 정취가 한껏 묻어나는 11월을 앞두고 대한민국 테니스 유망주들의 승리를 향한 뜨거운 열기를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게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골드슬램’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1석2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한다” 며 당부의 말을 건넸다.

‘골드슬램 컵 국제 주니어 테니스 선수권 대회’ 개최 기념 현장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oldsla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