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을 알 수 없는 5세트의 승자는 콩두 판테라였다.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5세트가 진행됐다. 선제권을 쥔 루나틱 하이는 시작부터 엄청난 기세로 몰아쳤다. '준바' 디바를 앞세워 A거점부터 B거점까지 순식간에 돌파해버렸다. '에스카'의 솜브라가 상대를 확실히 무력화하며 2점을 따냈다.

공격에 성공하자 수비에서 '류제홍'이 솔져 76를 꺼냈다. 의외의 킬이 터져나오며 루나틱 하이가 완막을 시도했다. 탱커, 힐러마저 킬을 이어가며 빈 틈 없이 루나틱 하이가 수비를 해냈다. 적절한 솜브라의 EMP까지 더 해졌다. 하지만 콩두 판테라는 승리를 이끌었던 '루피'의 리퍼 활약으로 A거점을 결국 뚫어냈다. '보이드'의 디바가 궁극기로 상대를 압박하고 '루피'와 함께 킬을 이어가며 B거점을 점령했다.

콩두 판테라의 두 번째 공격. 디바와 리퍼로 달라붙어 폭발적인 화력으로 B거점까지 순식간에 도달했다. 윈스턴이 시간을 벌어보려고 했지만, 리퍼와 디바 앞에 녹아버렸다. 루나틱 하이도공격에서 리퍼를 꺼냈다. 루나틱 하이도 빠르게 A거점을 점령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보이드' 디바에 시간이 끌리고 '버드링'의 활약으로 시간을 벌었다. 루나틱 하이는 EMP까지 활용해 간신히 뚫어냈다. 위기 상황에 루나틱 하이는 '에스카'의 EMP를 시작으로 '기도' 트레이서와 '준바' 디바의 궁극기로 순식간에 거점에 모여있는 콩두 판테라의 영웅을 전멸시키며 공격에 성공했다.

루나틱 하이는 다급하게 들어오는 콩두 판테라의 공격을 깔끔하게 막아냈다. 콩두 판테라 역시 수비에 성공해 또다시 쟁탈전으로 향했다. 쟁탈전에서는 역시 '라스칼'의 겐지가 맹활약 했다. 차분히 킬을 이어가며 용검을 준비했다. 루나틱 하이가 '미로'의 윈스턴으로 킬을 내며 거점을 차지해보려고 했다. 수면에서 깨어난 겐지가 용검으로 킬을 냈다. 콩두 판테라가 99%까지 거점을 차지한 상황. 루나틱 하이는 뛰어난 집중력으로 거점을 빼앗으며 역전을 노렸다. 하지만 콩두 판테라가 다시 역으로 킬을 가져가며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