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두번째 공식 일러스트북 ‘큐라레 일러스트레이션즈 2015’를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오는 20일(일) 정식 출시한다.
영상출판미디어와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큐라레 일러스트레이션즈 2015’에는 시즌 20 신 별주부전부터 시즌 34 시크릿 컬렉션까지 2015년에 출시된 모든 일러스트가 담겨있어 큐라레 팬들은 물론 일러스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첫번째 일러스트북과는 다르게 표지를 별도로 제작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으며 30페이지 이상 늘어난 분량에도 판매가는 동일하게 유지해 팬들이 조금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일러스트북에는 마력석 20개, 특전 SR 마도서, ‘물놀이 리자’ 마도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으며, 표지의 다른 버전 일러스트를 브로마이드 형태로 제작한 미니 브로마이드도 별지로 수록되어 있다. 일러스트북의 구매는 20일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며 2일부터 알라딘과 YES24를 통해 예약 판매도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지난 4월 출시한 첫번째 일러스트북도 예약 판매 기간 도중 증쇄를 결정할 만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바 있다”며 “그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 큰 혜택을 담아 후속 일러스트북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큐라레 일러스트레이션즈 201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큐라레: 마법 도서관 (Qurare: Magic Libarary) - 발매일 : 2014-03-17
평점 : -
Score
- 개발사 :
- 팜플
- 유통사 :
- 팜플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iOS, 모바일, 안드로이드
- 장르 :
- TCG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