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의 오프라인 행사인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이 8월 26일(토) 진행, 사전 참가 신청을 8월 14일(월)부터 8월 21일(월)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1일(금)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의 출시를 기념하고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8월 26일(토)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 홍대에 위치한 ‘aA 뮤지엄’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신규 확장팩의 배경이 되는 노스렌드의 한기 서린 얼음왕관 성채와 유쾌하고 아늑한 하스스톤 선술집을 테마로 꾸며지며 얼음과 불의 교향곡이 잘 조화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방문객은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과 함께하는 덱 상담소, 플레이어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그리고 유명 스트리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트리머 대전 등 다양한 현장 체험 이벤트와 하스스톤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하스스톤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 중 일부 프로그램은 사전 초청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8월 14일(월)부터 8월 21일(월)까지 네이버 신청 페이지트위치 신청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고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을 한 번 이상 플레이하면 된다.

블리자드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3일(수)부터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리치 왕이 등장하는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롭게 출시된 135장의 카드를 얻고 룬 마법의 금지된 힘을 얻기 위해 리치 왕의 얼어붙은 요새인 얼음왕관 성채를 습격한다. 또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임무를 통해 얼음왕관 성채에 입장하고 성채의 2개 지구를 탐험하며 신드라고사와 교수 퓨트리사이드와 같은 상징적인 우두머리와 싸워 리치 왕과 최후의 결전을 펼칠 수도 있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은 PC와 Mac,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하스스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