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로봇액션게임 엑스틸(EXTEEL)이 20일 신규 메커드와 부스터, 무기 3종을 업데이트하였다.


이번 공개된 메커드와 무기는 지난 9월 재런칭 이후 첫 업데이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보인 이후 많은 유저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신규 메커드 ‘사이드 와이더’는 모든 능력이 고른 신 표준형 기체로, 모델에 기존 메커드 대비 150%의 폴리곤이 사용되어 뛰어난 외형이 자랑이다. 새 메커드인 사이드 와인더에 맞게 디자인 된 부스터인 ‘매버릭’은 빠른 이동력과 에너지 효율이 장점이다.


신규 무기 ‘플래시 스트라이커S’는 재론칭 이후 처음 소개된 근접 무기로 강력한 컷터칼 같은 독특한 외관과 화끈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아군을 치료하는 힐건인 ‘블루 스트림S’은 빠른 회복력이 장점이다. ‘하복퓨리S’는 최고의 데미지와 높은 명중률이 장점인 샷건 무기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사이드 와인더에 탑승하라’ ‘사이드 와인더를 추적하라’는 이벤트를 11월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틸 공식 홈페이지(http://exteel.plaync.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