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이 ‘JUST PLAY! GOLD SL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드슬램’을 즐기고 있는 기존 회원을 비롯해 신규 회원, 게임을 잠시 쉬고 있는 휴면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11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여간 진행된다.

우선, ‘골드슬램’을 떠나있었던 유저들을 위한 ‘컴백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2008년 9월 30일 이후 한번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회원이 다시 접속할 경우 ‘컴백 스페셜 아이템 세트’가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 세트는 본인의 대표 선수로 지정한 캐릭터의 성별에 맞게 지급되며, 유니폼 상의, 유니폼 하의, 슈즈, 스타일 시간제 아이템과 10,000 GP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할 경우, 추첨을 통해 Wilson 테니스 용품과 GP가 1주차부터 4주차까지 총 4회에 걸쳐 지급된다. 신규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을 할 경우 캐릭터 생성시 기본 제공되는 10,000 GP에 3,000 GP를 추가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주니어 3클래스 이상을 달성하면 10,000 G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마케팅팀 김범훈 부장은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앞두고 할만한 스포츠게임을 찾는 유저들과 ‘골드슬램’에 푹 빠져있는 열혈 회원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변 친구들과 신나게 테니스 게임을 즐기고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JUST PLAY! GOLD SLAM!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드슬램 공식 홈페이지(www.goldsla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