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에 가을맞이 맥주 축제 옥토버 페스트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던전 장비 아이템과 각종 전문기술 재료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18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맥주 축제 이벤트는 '맥주 축제 마을'이라는 특수 지역에서 진행되며, 일일 및 반복 퀘스트 보상으로 주어지는 옥토버 페스트 코스타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맥주 축제 마을 입장은 므네메 / 이그네아 / 테르나 / 리멘 / 베르니카 / 룩스에서 팝업되는 '맥주 축제를 즐겨 볼까요?' 퀘스트 완료 후 다니엘에게 말을 걸어 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 완료 시 맥주 축제 초대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초대장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반복 퀘스트들은 이벤트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아이템을 채집하면 쉽게 완료할 수 있으며, 협력 퀘스트들은 30분마다 소환되는 악동 지아부브 처치 시 달성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 중 '즐거운 축제 먹자! 먹자!'의 경우 퀘스트 달성에 필요한 옥토버 페스트 명품 맥주, 독일식 소시지를 제작해야 하는데, NPC 알렉산더가 레시피를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반복 퀘스트 보상 아이템인 맥주 축제 마을 특산 광천수, 손질된 고기가 있으면 완성품 제작이 가능하다.

각종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옥토버 페스트 코스타로는 맥주 축제 마을에 있는 축제 상인 알렉산더에게서 혼돈의 소울, 던전 장비 상자, 16칸 가방 등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코스타 11개에 판매하고 있는 던전 장비 상자는 영웅과 희귀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캐릭터의 전투력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의 레벨이 달라진다.

전투력 304,000 이상일 경우 최대 등급인 82레벨 전투력 던전 장비 상자를 얻게 되며, 아이템 레벨 139의 희귀 등급 용사의 장비 혹은 145의 영웅 등급 통찰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문기술로 제작 가능한 후식과 주문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후식 / 주문서 재료 상자, 일일 퀘스트 달성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일일 퀘스트 보급 지원 상자 등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맥주 축제 퀘스트를 완료할 시 '너희들이 맥주 맛을 알어?' 업적을 얻게 된다.

▲ 선행 퀘스트로 획득할 수 있는 맥주 축제 초대장


▲ 사용하면 축제 마을로 보내주는 NPC 다니엘에게 이동된다


▲ 다니엘에게 말을 걸어 축제 마을로 출발


▲ 악동 지아부브는 30분마다 소환된다


▲ 코스타로 각종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알렉산더


▲ 모든 퀘스트 완료 시 업적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