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괴물의 숲'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괴물의 숲'은 1536제곱킬로미터(km²)에 달하는 초대형 오픈 필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MMORPG로 이발란스 대륙에서 펼쳐지는 라이언제국과 팬더연맹의 진영전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라이언킹', '얼음법사', '성직자', '불꽃도객', '부적술사', '꽃의약사', '여우령궁수' 총 7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라이언제국의 '라이언킹'은 도끼와 방패의 완벽한 조합으로 공격과 방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얼음법사'는 원거리 캐릭터로 빙설을 다스리는 힘을 가지고 있다. '성직자'는 뛰어난 면역스킬로 팀내의 방패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기혈 회복 스킬을 시전할 수 있다.

팬더연맹의 '불꽃도객'은 칼과 방패를 동시에 다루며 근거리 공격에 강한 캐릭터이다. '꽃의약사'는 특유의 치유술로 팀내에서 없으면 안될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부적술사'는 주술을 이용하여 공격을 펼치는 신비한 캐릭터이다.

또한, 두 진영에서 모두 선택할 수 있는 '여우령궁수'는 빠른 움직임을 가진 활 캐릭터이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괴물의 숲'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괴물의 숲'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