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카오스온라인컴퍼니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포격 액션 대전 게임 '붐버스타 for Kakao'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오늘부터 찰리(이철 글, 그림)' 웹툰 콜라보레이션 및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10월 29일부터 게임 이용자는 '오늘부터 찰리'의 이모티콘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부터 찰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웹툰이다. 단 4컷만으로 기승전결을 이루는 만큼 짧지만 강력한 유머를 전파한다.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마다 연재되므로 부담 없이 가볍게 여려 편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직관적인 표현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추석 맞이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캐릭터 능력치 상승 룬 시스템을 추가하여 더욱 강력한 전투 재미를 느껴볼 수 있게 했고, 신규 장비 세트 추가를 통해 더욱 많은 전략까지 더했다. 한복 의상과 족두리 등 한가위 한복 코스튬도 함께 선보여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추석 한정 이벤트도 다양하다. 추석 연휴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별 포인트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전투 진행 시 드랍되는 풍선을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10회 장비 소환 시 에픽등급 장비 드랍 확률을 2배로 제공하고, 서버별 전투력 랭킹에 따라 공격 보석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보상을 마련했다.

빠르고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는 '붐버스타 for Kakao'는 모바일 포격 대전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방법이지만 얼마만큼 세밀하고 섬세하게, 전략적으로 게임을 풀어나가느냐에 승패여부가 달려있다. 스킬 또한 다양해 상황을 잘 고려하여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되어 있다. 미니홈피와 같은 콘텐츠를 통해서는 자신의 사진을 올리거나, 미니홈피를 꾸미는 것은 물론, 타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으며, 동료들과 팀을 이뤄 진행하는 팀 시스템으로 함께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붐버스타 for Kakao'는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1위, 원스토어 강력 추천게임 1위를 달성하며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며 조금 더 풍성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붐버스타 for Kakao와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