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3주 차 일반부 4강 xenics-storm과 [광주]KNC.vmax의 대결에서 xenics-storm이 승리하고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 후반전에서 기세가 살아난 xenics-storm은 엄청난 기세로 2세트를 압승하고 결승전 진출을 확정 지었다.

A보급창고에서 펼쳐진 1세트, 양 팀 모두 접전을 펼치며 라운드를 주고받았다. 접전이었지만, 광주의 공격력이 더 앞서면서 전반전이 3:2로 마무리됐다. 미리 보는 결승전답게 치열한 접전이 계속됐다. 이어진 후반전, xenics-storm의 박진섭이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면서 5:5 동점이 됐다. 연장전 골든 라운드에서 압승한 제닉스가 1세트를 따냈다.

이어진 2세트, xenics-storm가 옥상으로 진격해서 교전 압승을 거뒀다. xenics-storm의 기세가 이어지면서 전반전을 5:0으로 앞서 나갔다. 이어진 후반전에서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아슬아슬한 차이로 xenics-storm이 살아남았다. 2세트를 6:0으로 승리한 xenics-storm이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3주 차 일반부 결과

1세트 [광주]KNC.vmax 5 VS 5 xenics-storm 데저트2
[광주]KNC.vmax : O X O O X l O O X X X
xenics-storm : X O X X O l X X O O O
연장전 : xenics-storm 승리

2세트 [광주]KNC.vmax 0 VS 6 xenics-storm 드래곤로드
[광주]KNC.vmax : X X X X X l X
xenics-storm : O O O O O l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