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신작 판타지 MMORPG ‘괴물의 숲’의 여우령궁수 코스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리드미컬한 움직임과 사랑스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여우령궁수’ 코스튬이다. 이번 화보는 국내 코스프레 전문팀 Team CSL의 ‘슈퍼마켓’이 맡았으며 특유의 귀여움을 부각하여 캐릭터를 제대로 구현해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 중인 ‘괴물의 숲’은 1536제곱킬로미터(km²)에 달하는 초대형 오픈필드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진영전을 특징으로 하는 판타지 모바일 MMORPG다. 플레이어들은 초대형 오픈필드에서 자유롭게 사냥을 즐길 수 있으며, 사냥에 성공한 몬스터를 탈것으로 길들일 수 있다.

한편, ‘괴물의 숲’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레어템 꼬마요정(펫) 등 아이템을 증정하는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괴물의 숲’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고,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