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처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르마2’ 의 2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이하 CBT)를 앞두고 ‘플레이 가이드 동영상’ 을 금일 공개했다.

이번 플레이 가이드 동영상은 ‘카르마2’ 를 좀 더 재밌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진행방법과 게임특성 등을 소개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았으며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2차 CBT의 추가내용들도 함께 소개하였다.

또한, ‘카르마2’ 만의 특수기술인 ‘대각선달리기’, ‘덕킹’, ‘골든크로스’ 등 특수컨트롤 사용 방법과 점령, 팀데스매치, 서바이벌, 원플렉 등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 구사가 가능한 다양한 게임모드 설명을 화면에 담아 게이머들이 단시간에 ‘카르마2’만의 특성을 파악하고, 게임 고수가 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카르마2’는 2002년 말 서비스 개시와 함께 누적가입자 1천2백만여 명, 동시접속자 9만 명, 7만5천여개의 클랜이라는 이례적인 숫자를 기록하며 온라인 FPS 게임시장의 붐을 선도했던 ‘카르마 온라인’을 계승 발전시킨 후속작으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2차 CBT를 실시하며, 이를 기념하여 푸짐한 이벤트도 현재 진행하고 있다.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BT 사이트(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