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액션 RPG ‘닷핵//G.U 라스트 리코드’의 예약판매 특전 및 최신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2002년 4월, TV 애니메이션 ‘.hack//SIGN’ 방영으로부터 시작된 ‘.hack’ 프로젝트는 만화, 소설, OVA, 잡지 등 수 많은 미디어에서 크로스 미디어 전개를 실시해왔다. ‘.hack’ 시리즈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2006년에 발매된 PS2용 ‘.hack G.U.’의 3부작에 더해 Vol. 4 Reconnection을 하나로 엮어 PS4로 이식한 작품이 바로 ‘닷핵//G.U 라스트 리코드’이다.

또한, ‘닷핵//G.U 라스트 리코드’에서 호소카와 세이치로의 Vol.4 신규 이미지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는 호소카와 세이치로의 신규 이미지 비주얼에는 5th 폼의 하세오, Vol3.와는 다른 모습의 오반이 보이며, 두 사람 뒤에는 수수께끼 소녀 ‘쿠사비라’처럼 보이는 그림자와 정체불명의 거대한 존재가 그려져 있다.

올해 11월 1일에 발메되는 PS4용 ‘닷핵//G.U 라스트 리코드’ 예약 판매는 오는 10월 27일부터 시작된다. 한정판의 구성품으로는 ‘.hack G.U.’ 4부작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게임 디스크와 악곡, 드라마 CD 및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디스크가 포함된 프리미엄 DISC 세트, 오리지널 소설 ‘.hack//G.U. RAGTIME’과 Vol.4의 설정 자료집이 들어 있는 ‘SECRET FILE’ 프리미엄 북클립, 그리고 일러스트 CG 아트가 그려진 특제 박스이다.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콜렉터즈 카드가 동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