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판타지 웹 RPG '암흑전설'의 정식 오픈을 26일(목)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암흑전설'은 신비한 마법의 힘을 가진 4종족간 대전쟁을 그린 게임으로, 동양의 기상천외한 마수들이 대거 등장하는 기존 서유기의 변화무쌍한 모험을 암흑의 잔혹함으로 새롭게 재창조하여 기존 보다 더욱 거칠고 강력한 판타지 세계관으로 구현해 냈다.

지난 CBT(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 '암흑전설'은 직업별 밸런싱, 방대한 컨텐츠, 종족 스킬 차별화, 성장 등급별 파츠 외형 변화 등 시스템 전반에 걸쳐 디테일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금번 '암흑전설' 정식 오픈을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자 모두에게 매일 경품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캐릭터 성장 '레벨 달성', 포인트 누적형 '금화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급 보석함 및 강화 아이템이 경품으로 지급 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정현철 PM은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부응하고자 정식오픈 후 매주업데이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며, "회원분들과 소통하는 멋진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암흑전설' 정식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