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10월 26일 발매 되는 PS4 전용 리듬게임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한국어판)이 오늘 (10월 26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태고의 달인’ 시리즈는 2001년 발매 이후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받아온 리듬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법과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수록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이다.

한편,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11월 27일까지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의 플레이 감상 후기와 초회 동봉 특전 코드를 덧글로 남기는 유저들에게 게임 내에서 연주 가능한 악곡 ‘타이코노마치’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4용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은 오늘 (10월 26일)부터 발매되어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판의 제품 발매 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