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기대작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개발사 피플러그, 대표 이재상)가 30일(월), 출시를 앞두고 특별한 ‘캐릭터 인기투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게임 전용 커뮤니티 카페톡 에서 연재 중인 개발자 인터뷰에 이어, 게임 출시 전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향후 보다 수준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들은 ‘카페톡’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후보 캐릭터들의 리스트와 정보를 확인한 뒤,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 11월 5일(일)까지 투표하면 된다. 최종 투표 결과는 11월 10일(금)에 발표되며 이벤트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로스트 하바나'는 그래픽이 매력적인 모바일 RPG인 만큼, 인기투표 결과가 매우 기대된다”며, “게임 내에서뿐만 아니라 카페톡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들과 게임 안팎으로 함께 즐기고 소통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로스트 하바나' 및 사전 예약 프로모션, 캐릭터 인기투표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전용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4일(화) 사전예약에 돌입한 '로스트 하바나'는 나흘 만에 사전 예약자 수 50만 명을 넘어서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 게임 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제작한 ‘그림일기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한정판 코스튬’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올 4분기 중 출시될 예정인 '로스트 하바나'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힘을 모아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은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그린 매력적인 캐릭터와 아름다운 배경,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전세를 한 번에 뒤집을 수 있는 최강의 필살기 ‘하바나 스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