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익일 진행될 신규 테마 업데이트 관련하여, 금일 예고편 영상을 사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뉴스와 같은 형태로 제작되어 유명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이자 현 카트라이더 리그 해설위원인 김대겸이 앵커로 등장, 눈길을 끈다.

또한 대저택 테마 예고편 영상에는 신규 테마에 등장하는 트랙의 모습도 담겨있다.

대저택 테마는 다오, 배찌 등의 캐릭터들이 게임 속 새로운 존재, 루이 알마를 만나 거대한 대저택을 방문한다는 배경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트랙 영상을 통해 보여지는 가파른 계단 및 싱크대를 넘나드는 주행 코스 등이 대저택의 방대한 규모를 예고한다.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2008년 겨울을 맞아 신규 테마 ‘대저택’ 업데이트를 준비했으며, 이색적인 테마 내용에 대해 많은 유저분들께 내용을 예고하고자 이색적인 예고편 영상도 공개했다”며 “신규 테마는 물론 내일 진행될 대형 업데이트 내용들에 대해서 많은 분들의 큰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18일, 신규 테마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 등 대형 업데이트를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외 ‘스타 라이더의 탄생’으로 예고되고 있는 업데이트 내용의 경우 아직까지 비밀에 부쳐지고 있어 더욱 관심이 모인다.

한편 지난 11일, 신규 테마 대저택 관련하여 오픈된 미니 쇼룸에서 진행되고 있는 퀴즈 이벤트의 경우 금일로 내용이 종료된다.